부모가 어린이 오락에 대해 이해해야 하는 것

지난 몇 년 동안 많은 부모들이 “어떻게 하면 아이들을 위한 연예계 직업을 구할 수 있나요?”라고 물어왔습니다. 부모가 자녀를 자랑스럽게 여기고 자녀가 뛰어난 것을 보고 싶어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우리는 상황을 바라봐야 합니다. 아이들은 재미로 풍선, 마술, 저글링을 즐깁니다. 그들은 일자리를 찾고 있지 않습니다. 그들은 그저 놀고 있을 뿐입니다. 아이가 오락 기술을 발전시키면서 취미가 될 수도 있습니다. 취미는 운이 좋다면 직업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정말 운이 좋다면 성공적인 경력이 될 수도 있습니다! 부모는 자녀가 직업을 갖게 하는 방법에 대해 걱정해서는 안 되며 자녀가 새로 발견한 기술을 가지고 재미있게 놀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청소년을 포함한 어린이는 일할 수 있는 시간이 법으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여우알바 회사는 특히 미성년자 고용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책임 문제와 관련하여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체결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 두 가지 이유만으로도 아이들이 연예계 직업을 갖기가 어렵습니다. 많은 부모들은 그것이 단지 소풍이나 생일 파티일 뿐이며 자녀를 공장에서 일하게 하는 것이 아니라고 주장할 것입니다. 그러나 아이를 공장에 보내면 아이와 그들의 권리, 안전한 작업 환경을 보호하는 엄격한 규칙이 적용됩니다. 스스로를 위해 일하는 어린이와 부모는 건강뿐만 아니라 관객의 안전을 위해 무엇이 위험한지, 무엇이 안전한지를 상식적으로 판단해야 합니다.

당신의 아이가 마술사이고 작은 불 행동을 한다고 상상해보십시오. 그들은 가족과 친구들을 위해 과거에 여러 번 그것을 연습했고 지금은 지역 교회 소풍에서 군중을 위해 그것을 하고 있습니다. 길고 덥고 건조한 여름이었고 잔디는 파삭 파삭 한 황금빛 갈색입니다. 공연이 진행되는 동안 군중들은 천천히 점점 더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부모가 자녀를 앞으로 밀고 더 잘 보고 들을 수 있도록 자녀가 더 가까이 다가옵니다. 연주자가 횃불을 더 가벼운 액체에 담그면 실수로 양동이 위로 넘어지고 더 가벼운 액체는 가뭄에 시달리는 잔디에 흡수됩니다. 전문가가 되려고 애쓰는 아이는 횃불을 들고 일상을 시작합니다. 그리고 유출로 인해 지금은 더 가벼운 액체로 덮인 마른 풀밭에 서 있습니다.

횃불이 떨어지면 불이 날까요? 얼마나 빨리 퍼질까요? 아이들이 닫기 위해 앉아 있습니까? 관객에 동물이 있습니까? 바람이 얼마나 부는가? 성화 행위를 시작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사항입니다.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을 거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저는 소방서에 불을 붙일 뻔한 연기자를 알고 있습니다. 이 출연자는 자신이 부주의하다고 생각하는 소방서장과 두 부모의 엄중한 강의를 듣고 매우 당황했다. 그 연기자는 23세였고, 이 루틴을 전에 5번이나 대중 앞에서 공연했지만, 그것이 그의 연기에서 가장 멋진 부분이었습니다. 이런 사고가 발생합니다. 그때부터 연기자는 엄격한 규칙을 가지고 소화기를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고 환경이 관객에게 안전하지 않으면 일상적인 일을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그는 나가서 책임 보험에 가입했습니다. 100달러짜리 직업이 아이를 다치게 하거나 부상당한 아이의 부모에 의한 10만 달러 소송 가치가 없습니다.

역학뿐만 아니라 오락의 모든 측면을 배우도록 자녀를 격려하십시오. 아이들은 루틴의 역학을 습득할 수 있지만 루틴을 실제로 판매할 수 있는 의사 소통 기술은 부족합니다. 이러한 의사 소통 기술은 자신감이 성장하고 아이가 성숙함에 따라 올 것입니다. 종종 아이들은 가족 및 친구들과 의사소통을 할 때는 훌륭하지만 모르는 성인 그룹과 함께 일하기 위해 필요한 사회적 의사소통 기술이 부족합니다. 대중 앞에서 연설하는 것은 성인들 사이에서 가장 큰 두려움 중 하나이므로 아이들도 같은 두려움을 갖고 있지 않다고 가정하지 마십시오.

전문연예인의 자녀들은 성공적인 엔터테이너가 되기 위해서는 여러 가지 기술이 필요하다는 것을 이해하고 대중 앞에서 접대하기 전에 이러한 기술을 습득하려고 노력합니다. 전문 가수의 아이는 아주 어린 나이에 엄마 아빠와 함께 노래를 부르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부모는 전문가와 함께 일하고, 조언을 제공하고, 직업 경력을 통해 배운 경험을 바탕으로 자녀를 훈련하고 발전시킵니다. 오락을 즐기지 않는 개인이나 부모는 자신의 자녀가 이제 대중 앞에서 공연할 자격이 있는 기본을 달성하고 있다는 인상을 받습니다. 이 아이들은 재능이 있지만 배경 지식이 부족하여 수행할 준비가 완전히 되어 있지 않을 수 있습니다.